사진에 나온 장애물 없애는 어플 2가지

사진편집 어플 포토룸과 스냅에디트: 나만의 완벽한 사진 찍는 어플 2가지

안녕하세요 : ) 점점 날씨가 더워지며 외출하는 기회가 늘어날 때마다 가족, 친구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지지 않나요? 그런데 항상 완벽한 사진을 찍기는 쉽지 않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배경이 복잡해지기 마련이고, 사진을 찍고 나서 편집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니까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는 사진편집 어플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포토룸(Photoroom)과 스냅에디트(SnapEdit)**라는 두 가지 어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진편집

포토룸 어플 활용법

먼저 포토룸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이 어플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하면 상단 중앙에 ‘리터치’라는 메뉴가 보일 거예요. 그 메뉴를 선택하고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골라보세요. 사진에 브러쉬를 이용해 지우고 싶은 부분을 색칠하면, 해당 부분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배경을 제거한 후, 다양한 효과를 추가하거나 텍스트를 넣는 등의 추가 편집도 가능합니다.

스냅에디트 어플 활용법

다음 사진편집 어플인 스냅에디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이 어플도 마찬가지로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냅에디트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배경을 제거합니다. 브러쉬로 지우고 싶은 부분을 색칠한 후, ‘제거’ 버튼을 눌러야 배경이 제거됩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세밀한 배경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복잡한 배경의 사진을 편집할 때는 스냅에디트를 추천드립니다.

완벽한 사진을 만드는 방법

두 어플의 사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어플을 선택해야 할까요? 그건목적과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세밀한 배경 제거가 필요하다면 스냅에디트를, 다양한 사진편집 기능을 원한다면 포토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www.wooyhome.com로 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