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예쁜 고릴라 캠핑 세종점

예쁘고 아기자기한 고릴라 세종 캠핑용품점 [20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함께 찾은 세종에 있는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세종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세종시에 위치한 고릴라캠핑은 코스트코 옆에 자리잡고 있어서 처음 방문했을 때 차량이 꽤 많아 보여 조금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대부분은 코스트코를 찾는 차량이었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았답니다. 또한, 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차를 주차할 수 있었어요.

고릴라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세종점의 1층에 들어가 보면 아름다운 텐트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이미 캠핑 분위기가 느껴져서 기대가 커졌어요.

이곳의 더 많은 캠핑용품을 만나기 위해 우리는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먼저 캠핑용품점을 들어가기 전에 설명 드리면, 2층 안내도를 따라가면 테라스로 이동하는 길이 있는데, 그곳을 따라 들어가면 카페가 있어요. 캠핑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커피를 할인해 준다는 것이 참 좋았는데, 아쉽게도 이날 우리 아들은 음료를 마시고 싶어하지 않아서 이번에는 패스했어요. 다음에 들리면 꼭 가보려고 해요.

고릴라캠핑 세종점은 무척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캠핑용품점이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우영이네 같이 인테리어에 크게 소질이 없는 저희 가족조차 감탄을 하게 되었어요. 예쁘게 꾸며진 텐트와 가구들을 보면서 ‘이렇게 꾸미면 정말 예쁘겠다.’ 라는 생각을 하며, 이것저것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답니다.

고릴라캠핑 세종점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가격이 많이 합리적이라는 것이었어요. 평소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우영이아빠도 이곳의 가격이 인터넷가와 비슷하다며, 필요한 물건은 여기서 바로 구입해도 괜찮겠다고 이야기했답니다.

결국, 저희는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어요. 특히나 캠핑용품점에서 물건들을 구경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는 일이에요. 캠핑장을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우리는 8월 말에 다시 캠핑장에 가기 위해 일단 캠핑용 3구 스테인레스 그릇과 저번 캠핑 때 강자갈에서 너무 힘들었어서 엠보싱 텐트 이너매트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이곳에 방문하여 필요한 것들을 더 구매할 계획이에요. 그때까지 기다리면서 캠핑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답니다.

고릴라캠핑 세종점은 캠핑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을 공유하는 가족들에게 완벽한 곳이에요. 다음에도 이곳을 방문하여 더 많은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www.wooyhome.com 이곳에 더많은 정보가 있답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